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무 Apr 30. 2022

우리

Day 1  

오늘 시간 어때요?

- 좋아요


영화 같이 볼래요?

- 공포영화 좋아하는데 괜찮아요?

잘 못 보는데 그래도 노력해볼게요


•••


- 어땠어요?

좋네요 견딜만했어요

-내가? 영화가?(웃음)


Day 17

- 우리 다음에 또 만날까요?

우무 씨랑 나랑 이제 ‘우리’ 에요?




맛도 없는 커피를 홀짝이고

밥을 먹고 술을 들이키고

초여름 밤에 손을 잡곤 한참을 걷고

시답잖은 농담을 주고받고

짓궂은 장난을 치고

두어 번 크게 투닥거리고

생일을 함께하고

네 요상한 취미와 식성을 알아가고


Day •••


네가 세상에서 내 이름을 가장 많이 읊어주고

너랑 내가 아니고

기어코

‘우리’가 됐을 때

미지근해졌을 그즈음에

네 취향이 내 취향이 되어버렸을 즈음에

비로소 끝이나


너 여전히 뜨거운 아메리카노에 얼음 추가해?

넌 진짜 웃긴 애야

  


Day 1

오늘 시간 어때요?

- 좋아요



작가의 이전글 나는 말이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