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번뜩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너빈 Jun 20. 2024

[틈] 이란곳에 내 글이 올라갔었네..

이걸 왜 이제 말해 인마

오랜만에 방금 글 하나를 발행했다. 정말 오랜만에.

신기하게도 글 발행을 누르고 5분인가 지나서 친구녀석에게 온 카톡.

약 두달전에 내 글이 다음포탈 [틈] 이란곳에 올라갔었다고 한다.

그러면서 보낸 캡쳐 한장.

ㅎㅎㅎㅎㅎㅎㅎㅎ


참 빨리도 말해준다 인마.ㅎㅎㅎㅎ

두달 전에 봤으면 미리 좀 알려주지. 이걸로 글 하나 썼을 텐데.

지금에서야 보내는 이유는 또 뭐야 ㅎㅎㅎㅎ

(브런치 어플 알람을 꺼놓아서 전 몰랐어요)


지도 앨범보다가 지금 생각나서 보냈단다. 재미있는 친구 ^^

두달 전이지만 그래도 신기할 따름.

발전적이지도 않고, 큰 철학을 가진것도 아니고, 방구석 백수가 쓰는 글들이 간혹 한번씩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 신기하다.


신기하게 오늘 글 하나 쓸 거를 알았는지 지금 캡쳐를 보낸 저 친구도 신기할 따름.

인생이라는것이 이런걸까.

말로 설명되지 않는 타이밍과 내가 생각하지 못한것들이 수면위로 한 번씩 떠오르는 경험.


재밌다. 사는 거.

매거진의 이전글 회사의 핵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니 뭐 되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