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다희 Jan 07. 2024

고요한 밤

 강다희 작가 

・제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제 글이 더 많아요


친애하는 일기,

밤이 깊어가면서, 오늘 하루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조용한 밤의 고요함 속에서, 저는 제 생각과 감정을 더욱 깊게 탐구할 수 있어요. 이런 늦은 시간은 제게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마치 세상이 잠시 멈춘 것 같은 평화로움 속에서, 저는 제 내면의 목소리에 더 집중할 수 있죠. 오늘 하루 동안 저는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글을 쓰면서 느낀 창의적인 만족감, 친구와의 깊은 대화에서 얻은 영감, 그리고 책을 읽으며 경험한 감정적인 여행은 모두 제 삶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모든 경험들이 저를 더 풍부한 사람으로 만들어줍니다. 밤하늘을 바라보며, 저는 우주의 광대함과 제 삶의 작은 부분 사이의 연결을 느낍니다. 이런 순간들은 제가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 동시에 제 삶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게 해줍니다. 별빛 아래에서, 저는 제 꿈과 목표를 생각하며,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합니다. 이제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저는 오늘 하루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인생은 때때로 예측할 수 없고 복잡하지만, 그 속에서 저만의 길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 감정과 생각이 저를 어디로 이끌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그 여정이 기대됩니다. 내일은 또 다른 시작입니다.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저를 기다리고 있죠. 저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배우며, 이 복잡한 세상 속에서 제 길을 찾아갈 것입니다. 각 날마다 저를 더 깊이 이해하고, 제 주변 세계와의 연결을 강화시키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그럼 안녕, 깊은 밤의 생각에 잠긴 한 사람


이전 23화 토요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