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다희 Jan 06. 2024

토요일

친애하는 일기,

토요일 아침은 평소보다 조금 더 느긋하게 시작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창가로 가서, 조용히 이른 아침의 고요함을 즐겼어요. 이 시간은 제가 하루를 준비하고, 마음을 가다듬는 데 중요한 순간입니다. 아침 식사를 하면서, 저는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INFJ로서, 저는 종종 깊은 사색과 창의적인 활동에 빠지곤 합니다. 오늘은 특히나 글쓰기에 집중하고 싶었어요.

오전 중에는 새로운 글 프로젝트에 몰두했습니다. 글쓰기는 저에게 무척 중요한 창의적 표현 수단이며, 생각과 감정을 정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글을 쓰면서, 저는 제 감정과 생각을 탐험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친구와 만나 잠시 동안의 깊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친구와의 대화는 제게 큰 즐거움이며,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공유하는 것은 제게 매우 중요합니다. 친구와의 시간은 항상 저에게 새로운 관점과 영감을 줍니다. 오후에는 조용히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책 한 권을 골라, 그 안의 이야기에 빠져들었습니다. 책 속 세계는 저에게 새로운 생각을 자극하고, 때로는 제 내면의 세계와 교감합니다. 저녁에는 가벼운 산책을 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자연 속에서 걷는 것은 저에게 큰 평화와 위안을 주며, 하루 동안의 생각들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오늘 하루를 되돌아보며, INFJ로서 제 삶의 깊이와 복잡함을 느낍니다. 제 일상은 깊은 사색, 창의적인 표현, 그리고 타인과의 의미 있는 연결을 추구하는 여정입니다. 때로는 이러한 성향이 도전이 되기도 하지만, 그것은 동시에 제 삶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내일은 새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경험과 감정, 그리고 발견이 저를 기다리고 있죠. 계속해서 배우고, 성장하며, 이 복잡한 세상 속에서 제 길을 찾아갈 것입니다.

이전 22화 일기장에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