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Discovery
내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명확한 타겟을 대상으로 일관성 있게 브랜드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페르소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페르소나를 갖고 있는 브랜드들도 이를 활용하는 방법은 다른데요,
룰루레몬은 철저한 데이터 수집으로
여성들이 워너비로 생각하는 구체적인 페르소나를 설정했고
나이키는 페르소나를 설정해 고객을 유입하고 고객경험을 개선해
고객과 페르소나를 일체화시켰습니다.
가장 주목받는 디저트 카페 누데이크는 상위 브랜드인 젠틀몬스터와 연결되는 페르소나로
견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있죠.
브랜드들의 똑똑한 페르소나 활용법,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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