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안한 삶 Oct 27. 2023

이럴수가! 구독자 급등 작가로 선정되다니!

이건 또 무슨 경사?ㅎㅎ

  브런치 작가가 되어 글을 쓰기 시작한 지 이제  두 달이 살짝 넘었다. 원래 브런치 메인을 잘 둘러보지 않는데 그동안 이벤트들이 간혹 발생했기에(내 글이 대문에 걸린다든지..) 아래로 내려서 보고 있었다.

  그런데 이게 웬일!! 구독자 급등 작가에 내가 올라와 있었다!

  와~ 이럴수가. 이런 영광이! 마치 상장을 받은 듯한 느낌이었다. 하지만 이것 또한 지나면 과거의 이벤트가 될 터.  그래서 이 기쁜 마음을 기록으로 남겨 놓으려고 한다.

 이 모든 게 하나님과 내 브런치를 구독해 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라이킷 해주시고, 읽어 주시는 분들 덕분이다.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는 브런치 작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너는, 알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