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부스터스 BOOSTERS Apr 25. 2024

오렌지의 동네 한 바퀴

4월 부스터스 팀빌딩 활동

4월의 따뜻한 봄을 맞아 부스터스는 팀 별로 선정릉에 가서 사진을 찍어오는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사무실이 선릉에 있어 좋은 점이 참 많지만, 그중에 하나가 바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선정릉이 사무실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는 사실인데요. 압구정로데오역에 있을 때는 도산공원에서 산책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공원이 꽤 멀어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어요. 이제 3분만 걸어가면 아름다운 선정릉을 만날 수 있어 점심을 먹은 후에 편하게 산책할 수 있게 됐습니다. 


단 선정릉은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 하는데, 구성원들이 봄 날씨를 부담 없이 만끽할 수 있도록 3개월 동안 사용 가능한 선정릉 입장권을 모두 나눠드렸습니다. 물론 팀빌딩을 위한 소소한 미션과 함께 말이죠. 작년에는 '순간부착! 세상에 이런포즈'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참고할 만한 포즈가 담긴 사진을 드렸는데, 이번엔 사진의 배경이 될 스폿을 정해드렸습니다. 



구성원들이 사진 속 스폿을 함께 찾아다니며 선정릉을 조금 더 자세히 볼 수 있길 바랐습니다. 또 함께 식사를 하거나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소정의 식비도 지원해 드렸습니다.


아래는 부스터스 구성원들이 찍은 사진입니다. 작년 순간부착! 세상에 이런포즈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신 분들이 많아 그런지 평범함은 거부한 사진들이 꽤 많이 보였습니다. (역시 경력자들..!) 



부스터스의 푸릇푸릇한 4월



사실 직접 영상을 제작한 조도 있었어요. 상금이 걸려있는 것도 아니지만, 항상 열심히 즐겨주시는 구성원들 덕분에 CB팀과 피플팀은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내년에는 또 얼마나 멋진 사진이 탄생할지 기대되네요!




Editing |Dah Ae Yoo



부스터스 공식 홈페이지  https://boosters.kr

부스터스 소식이 궁금하다면?  https://brunch.co.kr/magazine/insideboosters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