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맑음 Apr 22. 2024

4월의 끝자락

빛 보다 빠른 시간

내가 선택한 직무가 정말 나랑 안 맞아서

벗어나려 발버둥 치다보니

어느 새 4월의 끝자락.


현재는 대행사 퍼포먼스 마케터 이며,

패션 브랜드 MD 로 직무전환을 희망하지만

내가 하고싶은 상품기획 MD는 티오가 없어서

온라인 MD 나 현 경력 살려서 온라인 마케터로

우회적으로 도전해보라고 지금 진행하고 있는

패션 실무프로젝트 MD 님께서 조언해주셨다.


온라인 마케터를 안 하고 싶었는데...

현실은 내가 선택할 수 있는게 많지 않은가 보다.

원하는 대로 가려면 피해갈 수 없는 박봉..

중고신입은 박봉일 수 밖에 없기에

그리하여 브랜드라도 원하는 대로

가고싶었지만.. 이 또한 현실타협이 필요하여

내가 지원할 수 있는.

합격의 기회를 가져다 줄 수 있는

브랜드를 보고있는 4월이다.


이렇다 할 성과없이 흘러가고 있지만

이 또한 하나의 과정이 되어

나에게 좋은 경험이 되어주리라 믿는다.


힘내라고 해서 힘이 나진 않지만,

힘을 내어야 의욕이 생기기에

다시 한번 힘을 내어 나가보자.


힘내자. 현직 병행 이직준비생 들이여

작가의 이전글 사랑받고 싶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