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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애드젯 Jun 10. 2022

애드젯의 광고라이프 : 영화관에 가도 나는 광고만 보여

영화관 광고 - CGV 영상광고 편

안녕하세요! 오늘도 애드젯이 직접 운영하고 소개해 드릴 '애드젯의 광고라이프' 현장은 정관 CGV 입니다. 영화관에 가도 광고가 먼저 보이는 애드젯이 이번에 진행한 광고는 '현대자동차의 CGV 영상광고입니다. 


영화관 광고는 대형화면에 웅장한 사운드가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특성으로, TV광고에 버금가는 마케팅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영화 시작 직전 광고영상이 상영되기 때문에 더욱 장점이 많은 영화관 마케팅 영상광고는 첫째, 압도적인 주목도를 기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높은 광고 집중도 달성이 가능합니다.


둘째, 문화생활을 즐기는 20~50대 남녀를 대상으로 명확한 맞춤형 타겟마케팅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애드젯의 CGV 영화관 영상광고는 현대자동차의 광고였는데요, 고유가 시대에 실속까지 챙길 수 있는 수소전기차 광고였습니다.


셋째, 영화관람은 매우 각광받는 여가활동이기 때문에 접근성이 매우 높은 광고매체 입니다. 국내 자동차 등록대수가 2,500만대 수준(국토교통부, 2021)으로 최근 1가구 1대를 넘어 2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가구도 많은 요즘, 애드젯의 현대자동차 영화관 영상광고는 일상 여가활동을 즐기는 가운데 아주 친숙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넷째, 영화관은 백화점과 쇼핑몰과 같은 핫플레이스에 입점되어 있어, 광고 시청 즉시 직접적인 소비유도가 가능합니다. 특히 애드젯의 영화관 영상광고는, 정관CGV에 송출되었는데요, 정관신도시 홈플러스 5분거리에 위치한 '정관 수소충전소 OPEN' 소식과 함께 일반 차량 주유하듯 5분 이내 짧은 시간안에 완충할 수 있다는 정보도 함께 전했던 현대자동차 광고 현장 이었습니다.


CGV 영상광고 현장 스케치 - 애드젯 



여러분~ 애드젯과 현대자동차가 함께한 CGV 영상광고 현장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도 애드젯은 목표한 광고목표 달성을 위해 대충하거나, 지름길을 택하거나, 쉬운 방법을 찾는 대신 오로지 광고만 생각하는 즐거운 마음 하나로 기쁘게 광고현장을 다녀왔습니다. 그럼, 애드젯이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는 다양한 광고현장과 마케팅이야기로 다음에 또 만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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