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Nov 22. 2022

자전거를 타고

가을느낌의 일러스트 소개해요!

룰루랄라~ 지나가는 가을이 아쉬워서 가을 느낌의 일러스트를 그렸어요.

그래도 이번 가을은 느리게 지나가서인지 마음껏 눈에 담았어요.

이 그림은 핸드폰 배경화면으로도 만들었어요!

가을 일러스트

가을느낌을 담은 "자전거를 타고" 예요.

자전거를 타며 가을바람을 맞는 느낌이 참 좋아요. 알록달록 물이 든 풍경도 바라보며 조금은 느긋하게 자전거를 타면 여유도 느껴지고요. 아이패드 드로잉으로 그 느낌을 담아보았어요.


빨간 자전거와 가을도 잘 어울려요.

소녀 일러스트

아참, 인물을 그리다 보면 제 마음이 담겨요. 제가 가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어요 >.<

가을 이미지

가을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나요? 제가 요즘 생각하는 이미지는 이런 느낌이에요.

푸른 하늘과 노랗게 물든 나무들, 짧지만 가을은 참 아름다운 계절이에요.

가을 일러스트


가을 이미지를 담은 '자전거를 타고'

금방이라도 지나갈 것 같은 가을을 담아보았어요. >.<

배경화면은 링크 걸어줄게요!!


자전거를 타고 배경화면

정아그림 인스타그램


작가의 이전글 요가 맨 - 우파비스타 코나아사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