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에디터가 뽑은 '코끼리 앱'의 매력
애플의 앱스토어 메인 투데이에 코끼리가 선정되었습니다!
앱스토어는 앱 등록부터 투데이 선정까지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해요.
그동안 코끼리 앱은 수많은 사람들 마음에 '쉼'을 주고자 스트레스를 다루는 명상과 심리, 불면증을 완화시켜 줄 수 있는 음악 등 복잡한 삶 속에서 나를 지킬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을 제공하고 있어요.
덕분에 일명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다운로드 44만을 돌파할 만큼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애플 앱스토어 에디터가 추천한 수면·명상 앱 '코끼리'는 정말 매력적이라고 전했어요.
앱을 열자마자 흘러나오는 잔잔한 배경음이 복잡한 내 마음에 '쉼'을 선사하는 것이 하나의 포인트랍니다.
코끼리 앱은 수많은 전문가들과 협업해서 콘텐츠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퀄리티'는 누구보다 자신 있어요.
출퇴근길, 불안, 스트레스 등 상황에 맞는 테마가 언제 어디서든 내 마음에 '쉼'을 가져다주고 1:1 맞춤 바로 잠들기 기능이 있어 불면증으로 잠들지 못하는 밤을 편안해지는 길로 안내하여 잠들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우리는 눈으로 보이지 않는 것에는 소홀할 때가 있어요.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을수록 더 소중합니다. 특히 '마음'이라는 건 삶을 살아가면서 꼭 지켜야 하는 만큼 스트레스나 불안이 올라오면 코끼리 앱을 통해 마음 근육을 키워보세요.
코끼리는 더욱 마음이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달리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