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vecO Dec 05. 2022

갈팡질팡

마음이 이상하다.



나는 선임의 대체이고 선임이 돌아오면 내 자리는 사라진다. 오늘은 선임이 마지막으로 근무하는 날이다.


어쩌면 이 순간을 기다렸는지도 모른다. 내가 이 업무를 전담하게 되면, 활약하게 되면 계속 있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은연중에 하고 있었던 것 같다.


하지만 막상 마지막이라고 하니 기분이 이상하다.

여태까지 만나보지 못한 윗사람이었다. 나의 행동 하나하나를 이해해주고, 내가 어떤 기분인지, 왜 그런 기분인지를 헤아려주는 그런 분이었다.



이 분을 왜 이런 관계로 마주하게 된 걸까? 하늘에 원망스럽다.




이상하다. 그분이 계속 있는다면 내 자리는 없다. 그런데 계속 그분을 그리게 된다..

작가의 이전글 구멍가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