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율 Apr 26. 2024

나를 지키는 행동(지율)

272.시

선택과 선택의 결과

누구든지 매일 무슨일이 생기네

주위에 걱정이 때론, 나의 의지를 꺽네.


무슨일을 스스로 고민할 시간

무슨일 이후, 선택할 시간

그 선택이 완성 되는 시간, 외로운게 해답인듯 하구나


자신의 선택의 옳고 그름은 절대적 이지 않네

선택 뒤에 내가 행복함을 느끼느냐

가장 중요한  선택과 행동 그리고 인내의 본질


선택을 위한, 치열한 노력과 인내

어느 순간 큰 눈사람이 되어 있네

단 하루도, 내가 아닌 나로 살수 없는 이유


나의 노력과 인내 그리고 선택을 믿고, 끝까지 가는 과정들,삶

그삶의 노력이 "진정한 나"를 지키는 방법 아닐까

무엇이든, 잘할때 까지 어려운법, 진정한"나의삶"을 위해 끝까지 걸어보세

매거진의 이전글 장애인의 날(지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