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무화과 Sep 03. 2023

로또당첨이 되면 저는 죽고싶어요


로또 당첨이 되면 저는 죽고싶어요

바스라진 삶을 이어나갈 자신이 없습니다.


로또당첨이 되면 죽고싶어요

어떤 삶은 너무 저렴해서

그마저도 마무리 할 수없습니다.


당첨이 되면 저는 죽어요


당첨이 되면

당첨금은 사랑했던 이들에게 전달 할래요.

제 삶에 들어와 준 보답으로요,


저는

비로소 제 삶을 선택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죽고싶어요

로또 당첨이

되면



keyword
작가의 이전글 당신의 삶에 여전히 내가 존재하는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