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람 Jan 13. 2020

아는 것만으로는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태엽처럼 처음으로 그때처럼 초심으로



누군가에게 미소를 보이기만 해도

베푸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귀를 기울여 들어주기만 해도

지친 누군가의 마음에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대책 없는 긍정으로 믿어주기만 해도

한 사람을 빛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아는 것만으로는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어쩌다 어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