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Maker Sep 26. 2023

그날 밤에

사랑

영원할 것 같았던 너의 사랑이 그치던 그 날, 

너는 나에게 돌이킬 수 없는 한 마디를 던졌다.     


어두운 밤하늘과 다르게

눈앞이 하얘졌다.     


굳게 다짐을 하고 온 너의 눈빛에 

나는 아무 것도 할 수가 없었다.    

  

잡을 옷 깃 조차 보이지 않아, 너를 잡을 수 없었고,

너가 무너질까봐 매달릴 수도 없었다.

.

.

.

'우리 평생 같이 있자.'

너가 나에게 했던 말.     


서로 다른 말을 하는 같은 사람     


너한테 하고 싶은 말들이 많았는데

너랑 하고 싶은 일들도 많았는데    

 

너는 나에게 전부였고 같은 미래를 그리고 싶었어.     


평생의 너밖에 없었던 나  

  

그 동안의 추억에서의 나는 누구보다도 행복했고 

이런 기분을 처음 느낄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웠어.  

   

이제는 나를 잊어줘

그저 나만의 작은 꿈으로 간직하고 싶어.

작가의 이전글 내가 되고 싶었던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