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딸그림아빠글 May 22. 2024

의미 있는 발자국을 남겨주십시오

미래세대를 위하여

When Trust Fails Behind Everything


저의 글을 읽어주시고

발자국을 남겨주시는

구독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의 브런치북 표지에

용기 있게 하트를 눌러주신

방문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의 브런치북 표지에 

하트를 눌러주신 분들은 저의 구독자가 아니어도

오늘 그리고 앞으로 올리는 글에 댓글을 남겨주십시오.


저의 구독자가 아니어도

브런치북 표지에 하트를 눌러주신 분들이

댓글을 남기시면 제가 구독자가 되어드립니다.


브런치북 표지에 하트를 눌러주신

구독자분들 중에 저의 구독이 취소되신 분은

언제든지 댓글을 남기시면 다시 구독해 드립니다.


제가 구독자가 되어드리고

저에게 특별한 사정이 생기지 않는다면

매일같이 작가님의 글을 확인하고 읽어드립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저의 발자국도 남겨드리고

가끔씩은 댓글로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구독해 드린다고

무슨 특별한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자주 보고 싶으시다면 제가 구독해 드리겠습니다.


'딸그림아빠글'에 오셔서

발자국을 남기지는 않으셨지만

브런치를 구독하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딸그림아빠글'에 오셔서

글을 읽어주시고 발작국을 남겨주시고

브런치를 구독하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딸그림아빠글'에 오셔서

구독자가 아니신데도 브런치북 표지에 

용기 있게 하트를 눌러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딸그림아빠글'에 오셔서

그림을 감상해 주시고 글을 읽어주시는

450여 명의 방문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루의 시간 중에서

제가 브런치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브런치북을 계속 알릴 것이기에

브런치북 표지에 하트를 남겨주신 분들이

저에게는 첫 번째로 소중한 분들이십니다.


혹시 불편함을 드리는 일이 아니고

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마음을 함께하시는 분들은

저의 브런치북 표지에 있는 하트를 용기 있게 눌러주십시오.


용기 있는 당신의 마음으로

미래세대에게 변화를 줄 수 있다면 

이 세상에 의미 있는 발자국을 남긴 일이 될 것입니다.



<저의 구독을 원하시면>

브런치북 표지에 있는 브런치북 소개를 읽어주십시오.

읽으신 후에 동감 혹은 공감하시면 하트를 눌러주십시오.

그리고 오늘 올린 글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제가 구독을 해드립니다.

*밑의 링크를 누르시면 브런치북입니다.

*https://brunch.co.kr/brunchbook/poweroflove


매거진의 이전글 모든 선택에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