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유한잔 Jan 20. 2024

나에게 말하는 솔직한 이야기

나를 외면하는 게 아닌 나에게 솔직한 감정을 말하는 것이다


나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해보려 해

마음의 색깔을 그대로 드러내어 보려 해


가끔은 힘들고 지치는 날도 있어

그럴 때면 내 마음에 귓속말을 들어봐


어쩌면 내가 가진 상처와 아픔

눈에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부딪히고 있을지도 모르지


하지만 나는 그런 나를 사랑하고 싶어

내 안의 모든 것을 받아들여 주고 싶어


행복할 때는 함께 웃고 싶어

슬플 때는 내 손을 잡아주고 싶어


솔직하게 이야기해 봐

무엇이든 괜찮아 난 네게 있어


때로는 나도 모르게 힘겨워질 때가 있어

하지만 네게 말하면 나는 더 힘이 나는 것 같아


우리 함께 어둠을 밝혀 나가자

솔직한 이야기가 우리를 더 가깝게 만들어 줄 테니까


네 속에 있는 모든 감정을 믿어

그리고 나에게 말해봐

언제나 내가 여기 있을게

매거진의 이전글 마음의 약이 필요로 하는 당신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