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n day Caf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lice Min May 15. 2023

베스트 메뉴 세 가지

10. 딸기 우유

우유 - 딸기 우유


우리 카페에서 제일 베스트 메뉴 세 개는


1위 드립 커피 2위 아몬드 모카 크림 커피 3위 딸기 우유 이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들이 베스트 메뉴라니 뿌듯하다.

나의 진심을 알아주는 손님들이 점점 늘어나고

블로그나 SNS 리뷰를 보고 일부러 찾아 주시는 손님들도 늘어나기 시작했다.

그 분들이 내게 카페 칭찬을 전하며 같이 말하길,

모두 하나 같이 나에게 용기 내어 말한다며 쑥스러워 했다.


그리고 이제는 내가 용기를 낼 차례다.


그 시절 감성이라고 해서 한참 때 카페에서 고백이나 기념일 이벤트를 많이 했었다.

금요일 저녁 마감 시간 이후는 온전히 그녀만을 위한 카페로 변신하게 된다.

그럼 그녀는 늘 앉는 자리에 앉아 찍어 온 사진을 정리하고 노트를 꺼내 글을 적기 시작한다.

다만 요즘은 내 개인 과외 시간으로 변했는데

카페 SNS 에 좀 더 감성적으로 쓰고 싶다는 내 핑계를 곧이곧대로 믿고

매일 카페 SNS에 어떤 사진을 올리고 어떤 글을 쓸까 같이 고민을 하는 시간이 되었다.


그리고 오늘은 새로 개발한 신 메뉴로 그녀를 맞이할 계획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까탈스러운 자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