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딥다이브 Nov 22. 2024

안 탄 베끼 줄까, 왕 탄 베끼 줄까?

딥다이브의 소소한 이벤트

"깊게 빠져들기 전까지는 모르는 세상이 있다."


딥다이브는 새 시대의 소비자들이 열렬히 환영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내는 브랜드 스튜디오입니다. 첫 번째 브랜드로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 Verish(베리시)를 런칭하여 4년 차에 온라인 속옷 업계 1위를 넘보고 있습니다.


딥다이브는 브랜드를 만드는 스튜디오이기 이전에 문제에 몰입할 줄 아는 프로스포츠팀과 같습니다. 몰입하고, 성과로 증명하며 그 과정에서 짜릿한 성장을 겪는 구성원들로 가득한 딥다이브. 다이버들의 몰입감 넘치는 생활을 전달합니다!



Editor 이상화


▶️ 베끼뽑끼


첫 번째 팝업스토어 기념 이벤트



지난 8월, 베리시의  "Feel Change"  팝업스토어가 성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베리시의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모든 구성원 분들께서 열심히 준비해 주셨어요.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이번 팝업의 포인트는 바로 베리시의 마스코트인 베끼 (베리시 토끼) 였어요. 그래서 스토어 곳곳에서 베끼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팝업 현장에는 베리시 속옷을 입은 대왕 베끼와 베끼 쿠키들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선글라스 쓴 베끼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킬링포인트는 저 포동한 뱃살이라고 생각합니다.



팝업스토어 전 딥다이브에서는 엄청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바로바로 베끼뽑끼! 베끼뽑끼는 성공적인 성수 팝업을 기원함과 동시에 전 다이버 분들의 사기를 충전시켜 드리기 위해 기획되었어요.



베끼뽑끼는 아주 간단한 미션을 통과하면 한정판 베끼 키링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예요. 뽑기 마스터에게 가서 "노쇼 불가! 팝업 파이팅!" 을 외치면 달과 별 중 하나를 뽑으실 수 있었는데요. 달을 뽑으신 분들은 백설기 베끼, 해를 뽑으신 분들은 태닝 베끼를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거의 모든 다이버 분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어요. 우리 베끼 이렇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



베끼 키링 실물로 보시니 더 귀엽지 않나요? 사진 속 다이버는 달을 뽑아 백설기 베끼를 받으셨어요! 백설기베끼 받아가시는 저 다급한 손길이 보이시나요?? 


이렇듯 많은 다이버가 베끼와 함께 성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진행되기를 기원해 주셨어요. 그래서인지 그 염원들이 모여 "Feel Change" 팝업이 놀라울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와 더불어 베리시에 관심이 있지만 오프라인으로 만나기 어려워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앞으로는 오프라인에서도 베리시 상품들을 느껴보실 수 있게 더욱더 달려가보겠습니다! 


딥다이브와 베리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비하인드 | 당일 휴가이신 분들도 아쉬워하시지 않게 자리에 베끼 한 마리씩 놓아드렸어요. 사진은 상품기획 파트 매니저님의 자리여서 책상에 베리시 상품들이 놓여있는데요, 베리시 속옷과 베끼를 함께 두니 세트처럼 잘 어울리네요!






▶ 빼빼리시 마켓 


빼빼로데이 이벤트



11월이 되면 생각나는 것이 하나 있죠. 바로 빼빼로데이입니다! 딥다이브에서 빼빼로데이를 맞아 P&C에선 다이버들을 위한 간식을 준비했습니다. 



수제 빼빼로와 그 외 다양한 간식들을 베리시 로고가 각인된 컵에 담은 뒤, 딥다이브의 두 브랜드, "델피어""베리시"를 닮은 색의 리본을 붙였어요. 힘은 들었지만 좋아하실 다이버들을 기대하며 즐겁게 포장하였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100개의 빼빼로 컵을 라운지 책상에 모두 비치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며 딥다이브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느껴졌어요. 지난번 딥다이브의 이사 소식을 공유했을 때에 비해 약 2배 정도의 인원으로 늘어났으니 그 성장세가 정말 어마무시한 것 같습니다!




이벤트 10분 전, 공지를 보고 오신 분들이 너무 좋아하시며 사진도 많이 찍어주셨습니다!

오픈런을 하신 다이버도 계셨답니다.



공지 보고 찾아오시는 분들께 하나씩 나눠드렸습니다. 빼빼로는 3개입 1 봉지로, 맛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으니, 주변 분들과 나눠드시라는 말씀도 드렸습니다! 그렇게 주변 다이버들과 이야기 나누며 잠깐이나마 리프레시되는 시간이 있으면 했어요.


모든 다이버 분들이 딥다이브에서 준비한 간식들 드시고 당충전하셔서 퇴근 전까지 파이팅 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항상 이렇게 작은 이벤트에도 진심으로 열렬히 참여해 주시고 반응해 주시는 다이버 분들 덕분에 항상 어떤 이벤트를 하면 더 좋아해 주실까 고민하고 있어요. 딥다이브는 항상 다이버가 일하기 좋은, 일하고 싶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어떤 이벤트가 진행될지 기대 많이 해주세요! 





최고의 동료와 함께 몰입하고 성장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합류하세요!


딥다이브는 함께 승리합니다.

지금 여기, 우리는 딥다이브입니다.






딥다이브가 더 궁금하다면?


[딥다이브 채용페이지]

https://deep-dive.career.greetinghr.com/recruit


[베리시 홈페이지]

https://www.verish.me/


[델피어 홈페이지]

https://delphyr.kr/



작가의 이전글 변하지 않으면 고객은 외면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