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계획
안녕하세요. 리리입니다.
제가 최근에 닥친 시험기간,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한 달 가까이 브런치 스토리를 하지 못했는데요.
어쨌든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나 다름없기에 이렇게 놓고만 있을 수가 없어 공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전작을 사랑해주시고 늘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제 작품을 감상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연재 기간을 꾸준히 지키지 못했는데도 불구하고 제 작품을 사랑해주시고 공감해주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진심으로 깊은 감사 드립니다.
다음으로는 제가 연재하고 있는 작품들을 끝내거나 새로 바꿀 생각입니다. 제가 제일 처음 연재했던 '인생을 위한 미술'을 2편만 연재하고 끝낼 예정입니다. 제가 큐레이터라는 꿈을 지금은 많이 접었기 때문도 있고 두 편을 연재하기에는 확실히 시간적 여유도 모자라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 2편만 연재하고 '인생을 위한 미술'은 끝낼 예정입니다.
'딸기 킬러'는 제가 두 번째로 연재한 소설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개연성이 너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어 이번 편을 삭제하고 조금 고쳐서 다른 제목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딸기 킬러와 제목만 다를 뿐 같은 스토리로 전개하는 계획으로 갈 것 같습니다.
일단 1월 중반까지는 딸기 킬러의 개정판만 연재할 생각입니다. 1월 후반에는 시간적 여유가 충분해서 소설, 에세이 등을 하나 더 준비할 예정에 있습니다. 인생을 위한 미술은 12월 21일, 12월 28일을 끝으로 연재를 멈출 생각이고, 딸기 킬러는 1월달쯤에나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잦은 일정 탓이니 너무 늦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와 제 글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글들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