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선명이와 지덕이 Jan 21. 2024

조회수 5000 돌파에 감사

제가 2024년 1월 17일 밤에 작성 완료하여 발행했던 브런치스토리 글 '데릴사위로 살게 될 줄 몰랐다'가 1월 20일에 누적 조회수 5000을 돌파했습니다. 결혼 후 처갓집에서 처갓집 식구들과 함께 생활하는 모습들을 글로 작성해 매거진 발행을 하고 싶어 작성한 첫 번째 글이었습니다. 


1월 18일 오전에 조회수가 자꾸 증가하는 것을 보고 혹시 다음(Daum) 포털 사이트에 올라와 있나 하는 생각으로 한번 찾아봤습니다. 찾아보니 있었습니다. 홈&쿠킹 코너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점심시간이 되기 전 글이 없어졌습니다. 제 글을 내리고 다른 글을 올린 것으로 보였습니다. 짧은 시간이어지만 다음 사이트에 올라온 것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내려졌기 때문에 조회수가 급격히 감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원인은 모르겠지만 1월 20일 오전까지는 꾸준히 조회수가 증가했습니다. 제 브런치스토리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매거진에 데릴사위로 처가살이를 하는 내용의 글을 여러 편 작성하여 발행할 계획이오니 관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1월 19일 PC 브런치스토리 사이트의 RECOMMEDED ARTICLES에도 글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조회수 25000 돌파 감사 인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