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체리봉봉 Apr 25. 2024

여름 바닐라 셔벗!!

#조금 이른 더위 #아이스크림 #체리의 글

안녕하세요! 체리에요 약....... 3? 2? 개월정도 힘들어서 쉬었어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엄.... 근데 벌. 써. 힘. 들. 다.......


바닐라 셔벗! 만들기! 뚜둔!

첫 번째! 일단 바나나를 열심히 깔게요!

엄마는 없었다... (어버이날 용 샤베트?였나?ㅎ)  참고:바나나 1개

우. 와.......(?)

하 ....글구썰어야되는데 칼 사용 조심하세욧!

초점 왜 이러지...

쨌든 그릇에 담고...!

이제 위에 꿀 한 숟가락과 우유!음... 바나나와 1대 1 비율로 넣고(취향에 따라 추가하거나 뺄 수 있습니다.)

노가다^^로 섞어주세요ㅎㅎ(믹서기 쓰셔두 되여)

아... 힘들다..........

그냥 믹서기 쓰세요 ㅎㅎ

이제 2개루 나눠 줄게요(마마님1개 대디님1개 ㅎㅎ)

이제!

얼려줄게요!


약2시간뒤

엄... 동그란 컾...없나?(동그랗고 작아야함...)

없다..ㅎㅎ

포기하고 그냥 맛있게 먹었다고 핪니다!

진짜 비쥬얼은 별로여도 맛도리에요!



에피소드!


리:엄마,아빠 체리가 만들었어 !

엄마:음...~맛있네...ㅎ

아빠:어? 아빠커피 먹으려 했는데...

체리:그럼 아보카토인가..그걸루 드세요...

아빠:아니야 , 그냥 먹을게

(시식한다.)

아빠:음.~그래도 맛은 있네.




-끝!-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체리였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K-고구마수프와❤️그냥 고구마수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