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민영 May 22. 2024

나의 당뇨 치유기 episode9

연이틀 과식을 하니 몸이 너무 무겁다 이럴 때는 단식이 필요해

《왜!!! 3일 단식일까요!!!》


새벽 5시 08분 눈 떠지는 시간

오늘은 가볍게 일어날 수가 없다

연이은 이틀 저녁식사를 넘치도록 먹었던 결과이다


온몸이 무겁고 힘들다

얼굴은 퉁퉁 부은 느낌

이럴 때 생각나는 것이 하루 단식이다

하루단식이 삼일단식이 될 수도 있다


장청 한 박스 열고

하루단식을 해야겠다

이제는 하루 단식쯤이야 쉽게 할 수 있으니

참 다행이다


그러다 몸 견디션보고 3일 목청을

수 있는 건강한 몸으로 바뀌어있다

건강한 사람만이 단식할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에

나는 하루단식 삼일단식을

쉽게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아름다운 여성의 몸매를 닮으려고 노력한다


거기에 발맞추어 나오는 갖가지 다이어트 상품들...

많은 다이어트 비법들...

나는 수없이 많이 다이어트를 먹으며

20년 넘게 해 왔다


비우는 것은 모르는 채 먹고 마시는 걸로

해결하려 했다




비우는 것이야말로

내 몸을 탐색하고

내 몸을 사랑하고

내 몸을 경영한다

것을 알게 된 지금




언제부턴가 살찌는 음식,

살 안 찌는 음식이 매스 미디어를 장식하고,

사람들은 메모해 놓았다가

안 찌는 음식을 먹으면서

스스로를 위로하고,

안 찌는 운동법들이 나오고...


□비만의 원인은

과식, 간식, 야식, 폭식 등 소화기가 망가져 냉해졌기 때문이다!!!!


매일 아침을 굶고, 

평소 먹는 것의 70%로 점심, 저녁을 먹어본다면 불편한 몸의 상태는

사라지고

누구도 살이 빠진다.


돼지도 하물며 위의 80%만 채우는데

인간은 100%를 채우고  또 먹는다.

그러면서 어떻게 하면 살을 뺄까에

돈을 쓴다


■ 3일의 기적 ■ 

자담인디톡스는 !!! 3일 단식시키는 걸까?


가장 빠른 시일 내에

그동안 쌓인 독소를 없애고

냉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소화기를 살려내려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유지기간을 통해 앞으로 평생 지킬 식습관을 실천하는 것을 배워가는 것이다.

그리고 보조식품 1-2가지를 평생 섭취하면서

요요 없이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이다.


건강하면 살은 저절로 빠진다


먹는 것이 억제가 안된다고요?

이미 심각한 비위병입니다.

그다음에 찾아오는 것이

바로 성인병!!!!

비위병은 성인병이 생기는 원인이다.


●자담인디톡스 몸청은

비위를 살려내서 먹는 습관을 바꿔준다.

이 방법을 한 달~석 달에 한 번씩 유지한다면

그럼 평생 살 안 찌고

건강하게 살 수 있다.


● 사실

3일에 몇 킬로가 줄고,

사이즈가 얼마큼 줄고...

아무런 의미가 없다


건강해지는 법을 알게 되면 몸의 군살은 서서히 없어져서 날씬해질 것이고

평생 건강하게 살 거니까!!!


●건강과 아름다운 몸매는 건강한 식습관으로부터!!!

●내가 먹은 것은 모두 내가 되는 것


나는 이렇게

하루단식 삼일단식을 2주에 한 번씩 반복하며 당뇨도 치유되었고

18kg 빠진 후 유지하고 있다

재밌는 것은 2~3kg 빼고 싶다 생각하면 단 3일 몸청 만으로도

뺄 수 있는 건강한 몸이 되었다는

사실이다


나의 당뇨 치기 아홉 번째 끝~~~


감사합니다.




최고의 재테크는 건강입니다

Jadamin  Young  Healing



https://jd100923.jadamin.kr

작가의 이전글 나의 당뇨 치유기 여덟 번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