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생물 선생님 Jul 07. 2024

내일도 또 꼭 오늘 같은 날이면 좋겠다

이상순_완벽한 하루

오늘 오전 조금 피곤하기는 했지만 꼭 보고 싶었던 영화 퍼펙트 데이즈를 보고 왔다. 얼마 전 나온 이상순의 완벽한 하루와 잘 어울리는 영화.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고 나서 나오는 쿠키 영상을 꼭 봐야 한다. "코모레비"는 흔들리는 나뭇잎 사이로 일렁이는 햇살을 뜻하는 일본어로 코모레비는 바로 그 순간에만 존재합니다.

내가 바라고 바라던 날들 아무런 근심 없는 하루 매일매일 꼭 어제 같은 날이면 좋겠다. 내가 바라고 바라던 날들 이렇게 평화로운 하루 내일도 또 꼭 오늘 같은 날이면 좋겠다. 더 이상 바랄 게 없는 완벽한 하루.


이상순 ‘완벽한 하루’ X 영화 '퍼펙트 데이즈' Official Mood Video

https://www.youtube.com/watch?v=Fy8XL6mox-w

커튼 사이로 비치는 햇살에

제일 먼저 잠에서 깨면

너를 위해서 커피를 준비하는

평온한 아침

주섬주섬 옷을 챙겨 입고서

가볍게 산책 나가려다

애타게 꼬리 치는 구아나의 눈빛에

웃으며 손짓을 하네

“같이 나가자”

내가 바라고 바라던 날들

아무런 근심 없는 하루

매일매일 꼭 어제 같은 날이면 좋겠다

여느 때와 다를 게 없는

하루의 시작

부서지는 햇살이 떠다니는

바닷가 작은 카페에선

너와 같이 부르던 그 노래가 흐르고

어느새 우린 또 함께

따라 부르네

내가 바라고 바라던 날들

이렇게 평화로운 하루

내일도 또 꼭 오늘 같은 날이면 좋겠다

더 이상 바랄 게 없는

완벽한 하루

너와 함께한 모든 날들이

나에겐 마치 꿈만 같아

너도 같은 마음이라면 참 좋겠단 생각에

가만히 널 바라보는

꿈같은 하루

이전 07화 부디 다시 한번 나를 안고 제발 지친 나를 일으켜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