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HONG Jun 13. 2024

기쁘다~구독자50명 오셨네~ vol.02

땡빚 냈습니다. 커피 음료 이벤트




아직 도미노 핏자, 먹을때 아닙니다.

네~ 암요암요 어림엄죠~

더더더 분발 해야죠




추카 이벤트 5명 기프트 선착순(구독자 한해서)

ㅡ.


누구 코에 붙이라고

음료 5개요?

1,000명 구독자 자랑하는 대표 작가님들이

이 글 보시면 허세에 간도 크다 하심돵


아직, 브런치 입성한지 한달도 안되서

저거저거 , 기둥부리 뽑을라고 작정했나~?

간이 배 밖에 나왔나~?

저거 금수저 아니가~?

이러심니다.

흐.흐

ㄴ ㅔ?

혀,,,혀,,, 협찬요?

메가커피가 제정신교~?


자세한 이벤트는 영상으로 play하라고 하면

누르지도 않을꺼면서 ㅋㅋㅋ

저도 알아요~^^ 괜츈해요.


구독50명 달성 감사하고요.

구독 취소하실 수 있어서

상황을 본거에요.

현재 57명 구독자 분들께

감사한 마음 전할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모라고 ㅋㅋㅋ

즐겁습니다 ㅋㅋㅋㅋ

즐거워서 웃는게 아니라

웃으니까 더 즐거운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한해서

선착순 5명에게

메가커피 아아메. 쏩니다.

카톡 아이디 댓글로 남겨주세요.


땡, 땡빚 냈습니다 ^^



ㅡ.

#목소리타법 #브런치라디오 #브런치작가 #홍의사치한취미생활 #동경소녀 #아임홍마이홍그라운드 #홍그라운드디자인컴퍼니

이전 01화 [목소리 타법 브런치라디오] vol.01 시작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