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어 Jun 05. 2024

문어지면 어때 (1)

더 나은 내가 되고 싶었다

아직도 생각이 납니다

내가 갈 곳이 아니라고 생각했던 상담센터에

비상구 계단에서 콩닥거리던 마음으로 전화하던 장면이.


그땐 적어도 이상행동으로 스트레스가 풀리는 게 이상하고 무서웠습니다.


그렇게 잡은 상담. 거기서 저는 고칠부분들을 찾아나갔고 더 나은 내가 되고 싶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