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작가 May 03. 2024

⭐️행복한 것만 보고 말하자

감사

무엇이 나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가


부모님의 평범한 모습, 어려움 없는 삶은 나에게.. 나의 꿈을 자유롭게 꿀 수 있는 힘을 주었다.

하지만, 온실의 화초처럼 자란 나는 현실의 선을 넘지 못하고 크게 사회에서 아픔을 맞이하게 되었다.


정한 탐험가의 길을 갈 수 있는 내가 되었다.


더 큰 사랑 더 큰 행복 베이스캠프 내게 필요함을 깨달은 내가 어느덧 내 앞에 있었다.


나의 성장은 감사함에 있다.


현재에 감사하고
행복의 가치를
비교하지 않는 마음 ♡


- 김작가

2024.04.23

이전 08화 ⭐️결국 꿈을 이루는 사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