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작가 May 10. 2024

행복은 현재

살아가는 것

어린왕자 속 이야기를 닮은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여행


긍정에서 답을 찾다.
아름다움에서 답을 찾다.
예쁜 말에서 답을 찾다.

(여행지에서 만난 사람들의)


갈림길에서 헤매고 헤매고 나니..
삶은 유턴이 아닌 직진으로 갈 때 나의 꿈은 더 가까이에 다.

하지만 잘못 선택한 그 길을 후회하지 마라.
그 길도 나의 근육을 더 단단하게 했을 테니.

1년의 공백이 미래의 행복 10년을 선물할 것이다.


부정  >  긍정


내가 잊고 살았던 행복해지는 법을 찾았다.

과거의 나를 사랑하는 것.

순수했던 나를 다시 찾는 것.


- 김작가

이전 09화 ⭐️행복한 것만 보고 말하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