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파타고니아의 친환경 레인웨어 컬렉션.
어디서든 끄떡없다.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파타고니아의 친환경 레인웨어 컬렉션.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모두 갖춘 ‘레인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파타고니아의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 기술을 적용한 3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탁월한 방수, 투습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모든 제품군은 외부 수분을 차단하고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특히 파타고니아는 환경을 고려해 과불화화합물(PFAS) 없이 제품을 생산했으며, 주 원단과 멤브레인, DWR 마감재까지 PFAS를 배제한 친환경적인 방수 기술을 사용했다. 또한 H2No® 쉘 원단에는 폐그물과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100% 리사이클 나일론 립스탑 소재를 적용해 지속 가능성을 실현해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토렌트쉘 3L 레인 재킷은 가벼운 비바람을 막아주는 효과적인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볼더 포크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내구성과 휴대성을 제공한다. 그래니트 크레스트 재킷은 폭우 속에서도 강력한 방수 성능을 발휘하며, 폐그물과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100% 포스트컨슈머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한다.
더불어 모든 제품은 공정 무역(Fair Trade Certified™) 봉제 제품으로, 2014년부터 공정 무역 인증 제품을 확대해 전 세계 85,000명 이상의 의류 생산 노동자를 지원하고 있는 파타고니아의 가치관을 반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파타고니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 이토록 힙한 베이프X모더니카 콜라보 체어
▶ 뉴발란스의 협업은 계속된다
▶ 왔어요 왔어요, 봄여름 신상 백이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