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읽고 쓰는 청춘 Jan 13. 2020

체력!!!

20200110
시간을 쪼개 쓰는 것을 떠나서 지금은 체력의 문제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제 분명 축구를 보다가 잠에 들었고, 그렇다면
나는 새벽에 일어날 수 있어야했다.
계획은 8시 헬스 오티 전에 유산소를 하고 트레이너 쌤을 만나는 것이 목표였는데 7시에 겨우 일어났고. 7시30분에 이불을 차고 일어나서 세수하고 양치하고 옷만 갈아 입고 겨우 헬스장에 갔다.
.
진짜 이렇게 뭐 하는 거 같지도 않은데 시간이 흐르는 느낌. 해야할 일들은 많은데 정작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느낌. 본업도 해야 하고 지금 운동도 해야 하고. 요즘 일하는 것도 해야 되는데. 아직 균형을 못 잡을뿐더러. 체력이 딸린다는 것을 느낀다.
.
시간을 좀 더 쪼개고 와~~~
미친듯이 잘 쪼개서 쓰는 구나 라는 것을 느껴야 되는데ㅡ.ㅡ
.
온 힘을 다해 해보자고...
원인은 다 다이어트인 느낌 ㅋㅋㅋㅋ
.
말로만 다이어트이면서~~
충분한 수면도 체력을 이길 수 없는 것인가!!!

작가의 이전글 2018.11.24 인간관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