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까뮈앤끌로이 Jun 05. 2016

생각

쓸데 없는 생각

머릿속을 헤집어 놓는 생각의 대부분은 금방 소멸되는, 재활용도 안되는 순수한 쓰레기 조각이다.

나는 붙일 수 없는 그 조각들을 하나하나 들여다보다 이내 다른 곳으로 시선을 옮긴다. 

이런 의미없는 사고를 반복하다가 밤이되면 허망해진다.


바쁜데 바쁘지 않는 삶,

행복한데 행복하지 않은 삶,

혼자인데 혼자일 수 없는 삶,


새로울 것 없는 하루 어느 지점에, 어중간하게 걸쳐져 있는,

외면하고 싶은 생각의 안개...


정신을 차려보니 시간은 6개월이나 지나있었다.

겉으로는 정신없이 살고 있는 듯 했지만,

사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는 진실을 나는 알고있다.


1%도 성장하지 않았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혼잡한 스타벅스에서 혼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