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임창민 Sep 25. 2015

회상1

실패에서 오는 오기와 끊기

100자Tip.

배위에서 혹은 교육원에서 일을하면서 쓰다보니, 너무 두서없이 적게되는점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멋진 글쟁이로 성장하는 모습도 지켜봐주세요 노력하겠습니다.^-^

나는  충청남도 작은 시골마을 예산에서 태어나 학창 시절을 보냈고, 학창시절이 끝나갈무렵 길거리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 대학교 생활도 제대로 못하면서까지 방송국을 전전했었다.

창사특집극 "너희가 나라를 아느냐" 단역

그 이후 생활은 많이 바뀌었고, 만나는 사람들마다 브라운관에서 한두번쯤은 본 사람들이었다.

 방송국 엑스트라에서부터 단역까지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고, 그 후 케이블방송 일본드라마 창사특집극까지 단역으로 출연해가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그렇지만 화려함뒤에 돌아오는것은 허무하기 그지없었다.


더군다나 군대가기 1개월전 내가 소속되있던 중대형 기획사가 부도에 직면하여 갈곳도 없었고, 나를 찾아주는곳 마저도 한군대도 없었다.


그 이후 나는 국내 테마파크에 공연팀 보조로 들어가게 되어 보조로 일도하며 퍼레이드팀에 합류할 수 있게 되었고 그 이후에는 키다리아저씨로 불리게 되었다.

키다리아저씨

대중앞에 선다는것은 곧 나를 알릴수있는 좋은기회라고 생각했지만 어린시절인지라 그 이후에 오는 불안감 압박감들은 이루말할수 없었다.


20대 중반에 들어서면서 여의도에 정착을 하게되었고, 모 학원의 팀장일부터 총책임자까지 5년여란 시간이 흘러 만들어진것이 지금 현재의

"민스클럽" 이다. 최초에 강사를 파견을 보내 1:1 레쓴식으로만 운영되었던것이 기획사 기능을 할수있게되어 "민스클럽 엔터테인먼트"가 되었고,

그 이후에 만들어진것이 "민스엔터테인먼트"다.

2008년도 민스클럽 홈페이지

그 이후에는 개인자본력을 늘려 투자한곳은 내가 하고싶었던 에이전시 사업이었고, 에이전시에는 댄스강사들과 연습생들 또한 배우들을 양성하여

모든 기획력을 갖추어 발전을 이루었고, 그 이후에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이나 캠프를 지도할수있는 법인사업체까지도 허가를 받았다.

그렇지만 문제는 거기서부터 발단이었다.


   문제의 발단


수학여행,캠프사업에 박차를 가할때 쯤 터진 가장 안타까운 사고들 해병대캠프, 마우나리조트붕괴, 세월호침몰까지...


가장후회가 되는부분은 사회에서 일어날수있는 사고를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투자자가 없이, 또한 주식이없는 비상장 회사가 사고에 대응할수있는 대책마련을 전혀 못했던것이 너무 후회가된다.


그 이후에는 모든것을 중단하고, 사람들과의 만남도 끊었었다. 새로운 무언가를 찾던도중

중장비 기술을 배워 현재는 기사로써 교육자로써

말미암아 바다를 배경으로 처음 접하는 일들을 즐기고 있다.


잠시 모든것을 내려두니 이렇게 편한것을 바다를 벗 삼아 틈틈히 글을 쓸 예정이니 많은관심 부탁합니다.^^


또다른 내일을 위해 ...

작가의 이전글 진심으로 상대방에게 다가가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