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음 Oct 28. 2021

안녕하세요, 이음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음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죠. 저는 환절기마다 자주 몸이 아픈 편이라 열심히 아팠습니다.

요 며칠간 입이 너무 헐어 고생했는데, 다행히 차츰 나아지고 있네요.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10월 29일부터 11월 04일까지 토픽 ‘BODY'를 주제로 한 퍼즈 가을 행사, <AHA> 전시에 참여하게 됐어요. 장소는 서울숲역 FE26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12)에서 진행됩니다. 꼭 전시가 아니더라도, 근처에 들를 곳도 많고, 한적하게 걷기도 좋습니다. 특히, 전시가 진행되는 FE26은 다양한 금속 소재를 활용해 오브제를 만드는 곳인데,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차갑고, 따뜻한. 거칠면서도, 섬세한 양가적인 종류의 느낌이 동시에 전해지는, 그런 곳입니다.


몸에 관한 주제를 중심으로 여러 분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물론, 저는 글을 썼고요. 요즘 들어 평소에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 말을 버릇처럼 하곤 했는데, 그래서 저는 '늙음'에 대해 짧게 적었습니다. 전시 외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끄럽게도 저는 아티스트 토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linktr.ee/puzz


* 장소: FE26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12)

* 일시: 2021.10.29 (금) - 2021.11.04 (목)

* 운영시간 : 10:00 AM - 9:00 PM

* Artist : 김현빈. 조용익. T.N.M

* Writer : 백인경. 송민형. 이음. 장지원

* Brand : 퐁비누. 리운스. 베이크드 알래스카

* Workshop : <명상> 치도. <컬러테라피> 지니. <아티스트 토크>

* Event : Opening. Halloween Popups and others…

* 본 행사는 문체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의 지원을 받아 진행됩니다.

* 정부 방침에 따라 안전히 운영되며, 방역수칙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가을, 사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