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umu Apr 05. 2016

꿈의 열기구

저는 지금은 찾고 있는 중입니다.







저만 아직 여기에 있어요.







모두들 저렇게 훨훨







어디론가 열심히 날아가고 있는데







저만 아직 여기에 남아 어디로 가야 할지

 아무것도 정하지 못한 채 이렇게 있어요.







전 어디로 날아가고 싶은 걸까요?







 자신이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른다는 건

역시 잘못된 걸까요?







정말 모르겠어요.

그래서 불안하고, 우울해요.







이런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뭘까요?

과연 있긴 있는 건가요?







아...



할 수 있는 일이

하나 있는 것 같긴 하네요.







그래요.

아직 제게 남아있는 일을...

해봐야겠어요.







저는 지금부터

제가 날아가고 싶은 곳을 찾는 일을 할 거예요.






맞아요.

저는 지금 찾고 있는 중이에요.


훨훨 날아오를

 제 꿈을요.








매거진의 이전글 흔들흔들, 위태위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