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illroad 닥터힐 Mar 08. 2018

오늘의 기도

당신만 의지하며 살아가오니 나와 함께 하여 주옵소서......

당신만 의지하오며 갑니다.

내게 생명을 주시고 살아갈 힘을 주시고 이유를 주시는 당신....

내 육이 허물어지고 썩어질 지라도 당신이 나와 함께 한다면

그것이 천국이요, 기쁨이요, 온전한 나요, 

내가 나로 살아가게 만드는 이유이자 전부입니다.

당신이 나를 만드신 이유이자, 내가 나를 느끼는 이유입니다.

인간 안에 알 수 없는 샘솟는 샘이자 늪이 되는 '그 무엇'... 

그 무엇을 만드시고 감찰하시는 온전한 당신만을 의지하며 갑니다.


그들에게 '그 무엇'을 늪이 되게 하거나, 그곳에 빠져 살지 않게 하여 주옵시고

그 늪을 샘으로 바꾸는 능력을 주시어, 날마다 알 수 없는 기쁨과 환희와 희망을 보게 하소서

내가 나이고 당신이 나이고 내가 당신이 될 수 있는 그 기쁨을 그들도 만끽할 수 있게 하소서

삶의 시간에 대한 진리와 진실을 보는 눈과 마음을 가질 수 있게 하옵시고

당신의 세계의 이상 속에서 해방감을 누릴 수 있게 하소서


그곳은 어떠한 속박도 갈급도 결핍도 없는 곳...

그곳에 모두가 머물 수 있게 하소서

그곳에 모두가 다다를 수 있도록

나 되신 당신, 당신 되신 나를 통해 그곳에 이를 수 있는 길이 되게 하소서

나 당신의 징검다리가 되어 내 몸이 끊어지는 그 순간까지 많은 이들을 그 길로 가도록 이어 주리이다.

나 당신의 초가 되어 내 몸이 다 녹아내리는 순간까지 기쁨으로 빛을 안내해 주리이다.

당신의 눈물이 내 가슴속에서 너무도 벅차게 올라와 내가 숨 쉬는 것조차도 당신이 바라보는 그들에게 향하고자 하오니

당신의 돌봄과 사랑이 미치는 곳에 내가 있게 하시고

내가 있는 곳에 온전히 당신만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당신의 아이덴티티...... 그것이 온전한 사랑임을... 완전한 사랑임을.... 

사랑을 갈구하고, 끊임없는 사랑을 방출하고, 사랑이 주는 위대한 영혼의 힘으로 살아가시고 그것을 빛으로 만들어 작용하시는 존재임을 우주의 시간을 사는 모든 인간을 통해 경험하시고 일하시는 그 진리를 알지니......


사랑합니다. 아멘

작가의 이전글 당신은 어디에 소속되어 있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