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리 Jun 19. 2024

물감놀이할 때 입을 옷

어린이집에서 오늘 물감놀이를 한다고

‘더러워져도 괜찮은’ 옷을 준비하라는 공지를 받았다.

그렇다면 아예 옷에 그림을 그리자! 싶어

패브릭 펜으로 그림을 그려주었다.

리리가 ”입에 세균맨 들어가면 어떻게 돼? “

묻길래 옳다구나! 어떻게 되냐면

이렇게 식도를 타고 위장으로 흘러가서...

라고 자세하게 그려주었다.

생각보다 별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그 뒤론 모모가 ”나베랑 모모랑 그려줘, 나베랑 이리 그려줘,

하는 식으로 요구사항을 얘기해 줘서 충실히 맞춰주었다.

내가 재미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자기 물컵을 구분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