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플리 Jul 12. 2019

예쁜 것은 누구나 사랑해

2019, 우리의 이면에 대하여




사랑하길 바라고 있어

아니 사랑하지 않길

모두 아는 내가 아닌

아무도 모르는 표정


바다를 사랑하니

궁금해 너의 바다

혹시라도 지금

코발트색 매끄러운

파도를 떠올린다면


아마 나는 그렇지 않을 거야

바다는 변하고 나는 변하지 않아

바다는 변치 않고 나는 변할 거야

바다가 아니야

아니 또 바다 같아 그럴지 몰라


다만 나는 용감하지

너도 왼쪽 얼굴을 보여준다면

묻지 않을거야

얼마나 사랑하는지


예쁜 것은 누구나 사랑해

변해도 변치 않을 거야

나는 그럴 거야

바다일거야 언제까지나.







매거진의 이전글 꽃이 피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