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채널 HQ Feb 06. 2024

문제가 되는 조건

아파트 생활


문제 삼으면 문제가 되고

문제 삼지 않으면 문제가 안되는 일이 있다.


문제로 삼을지 말지는 여러 상황을 고려하고 고민한 각자의 몫이지만 문제가 되는 순간부터는 자신의 손을 떠나게 되고 상황에 따라선 의도하지 않은 일로 연결되기도 한다. 그 당시 그 순간 예상 예측했던대로 일이 벌어지는 것만은 아니다.


그럼에도 모든 위험을 감수하겠다고 마음 먹는 순간이 올 수도 있지만, 그 순간 딱 한 번만 더 생각하면 문제가 되지 않을 때도 있다.


그렇게 오늘도 문제 삼지 않기로 한다.

작가의 이전글 해뜨는 아침 바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