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파도타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NGREE Dec 26. 2020

파도타기

3권_prologue

내가 느끼는 것을 당신도 느꼈으면 좋겠어요. 나는 듣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당신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그래서 글마다 하나씩 물음표를 남겨놨어요. 

 나에 대해 궁금해했으면 좋겠어요. 나는 내 글을 읽는 당신이 궁금하니까 서로 알아가고 싶어요. 그래서 글마다 나의 일부인 목소리를 남겨놨어요.

 나를 나 자신으로 바라봐주었으면 좋겠어요. 누군가의 형 동생이, 지인이 아닌 나를 보여주고 싶어요. 그래서 글마다 같이 들으면 좋을 노래를 남겨놨어요.

 가장 달콤했던 꿈 같은 10일의 파리 여행과 사랑스러운 사람과 함께하며 느꼈던 것들과 생각했던 것들을 담아봤어요. 같이 느껴보고 함께 생각해봐요. 그게 어쩌면 독립 출판물의 장점일 수도 있으니까요.




1권 : 50DAYS OF SUMMER 

    - "500DAYS OF SUMMER" 영화 

    - 10개의 꼭지 

2권 : THE COLDEST STATE

    - "THE HOTTEST STATE" 영화

    - 20개의 꼭지 

3권 : LULLABY FOR JI

    - "LULLABY FOR PI" 영화

    - 30개의 꼭지

**어떤 꿈은 좋은 회복제가 되지. 그 꿈을 꾸기 위해 무얼 해야 하는지 생각해봐. 그리고 믿어.

그러나 서로를 상상할 수 있잖아. 이게 좋은 방법일지도 몰라요. 이걸 실제로 바라는 거일지도.. 

서로를 상상하고 그게 맞을지 확인하고 싶을 때, 문을 열면 되잖아요.


3권을 시작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파도타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