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마도작가 Jul 27. 2024

새로운 음식 쿠바 샌드위치와 이슬람 음식을 먹는 나!

친구와 함께라면 새로운 도전도 고고!



서귀포에서 제주시로 이사올 때

도시에 살면서 많이 돌아다닐 줄 알았다

그런데 요즘 나는 맨날 우리 동네 가는 곳만 가고

시켜먹는 음식만 시켜먹고 있었다


그런 나인데..

최근 일주일간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다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는 내 모습



지난 주 일요일

구제주에 있는 쿠바 샌드위치 집에 다녀왔다

제주시 탑동에 있는 하바나 샌드위치 클럽





살면서 처음 맛 본 쿠바샌드위치

세상에나..


아무런 기대없이 갔던 나는

양 손으로 샌드위치를 잡고

감탄을 하며 먹었다


소스를 다 닦아먹고

커피도 호로록




자주 오던 곳인데

쿠바 샌드위치 가게에 들어와볼 생각을 못했다

샌드위치가 어쩜 이리 맛있는지


와.. 정말 자주 오고 싶은 곳


행복했어요:)











이번 주

서귀포에서 놀러온 친구와 함께 간 곳은

"아슬람"이라는 이슬람 음식 식당


이슬람음식이 뭘까?

전혀 감이 오지 않았지만

향신료 싫어하지 않아서

바로 오케이를 했다


비건인 친구가 좋아하는 음식을 함께 먹으러 갔다

비건 메뉴 두 개를 시키고 함께 먹었다



버섯과 소스, 올리브오일이 찰떡 궁합이었다

난에 찍어먹으니 더 맛나다




기억하고 싶은 맛



커리처럼 밥 위에 얹어 비벼먹었다

비건 푸드를 오랜만에 먹어본다

함께 먹으면 뭐든 맛있다






에이 이런걸 뭐하러 먹어
그냥 먹던 거 먹지 뭐


평소라면 이렇게 휙 지나갔을 것이지만

친구 덕분에 새로운 음식에도 도전을 해 보았다

나는 친구들 덕에 새로운 음식을 맛보는 즐거움을 얻는다






친구와 함께라면
새로운 음식도 도전!


나의 우물을 벗어나

새로운 음식에 눈을 뜨게 해준 친구가 있어

너무 감사하다




이전 02화 작업공간을 마련해야겠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