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25. 2022

가족 여행 가성비 좋은 평창 휘닉스파크 & 워터파크

강원도 리조트, 강원도 워터파크, 평창 리조트, 휘닉스 평창


여름 휴가철, 가족여행하기 좋은 평창 리조트, 평창 휘닉스파크를 추천해 드리려고 한다. 객실도 깔끔하고 콘도 내 부대시설도 많고 워터파크부터 루지, 곤돌라까지 이용 가능해서 아이들이 좋아한다. 랜선으로 먼저 떠나보자. Let's Go! 

평창 휘닉스파크


 




평창 휘닉스파크 TMI



평창 휘닉스파크 

평창 휘닉스파크

평창 휘닉스파크는 콘도와 호텔, 워터파크, 골프 등의 시설이 결합된 대규모 단지를 이루고 있다. 인테리어는 객실에 따라 차이가 있다. 올해 여름 리뉴얼을 마친 블루동 스카이 콘도의 경우 자연 풍경이 가득 담기는 통창과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린동 스탠다드 룸

그린동 스탠다드 룸은 모던한 분위기에 깔끔한 객실이다. 4인용 식탁,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취사도구, 그릇, 컵, 조리도구, 수저와 젓가락, 포크 등은 준비되어 있다. 

그린동 스탠다드 룸

소파에 앉아 tv를 볼 수 있고 테라스 밖에서 나무 뷰를 볼 수 있다. 여분의 이불이 있고 건조대가 있어서 수영복 말리기 좋다.

욕실

비누, 바디워시, 샴푸, 수건, 휴지, 헤어드라이기가 제공된다. 칫솔, 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 세면도구와 함께 챙겨 가는 걸 추천한다.

평창 휘닉스파크 조식

온도 레스토랑에서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조식을 먹을 수 있다. 베이커리, 쌀국수, 한식, 과일 등 종류가 다양하다. 조식을 찾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해야 할 수도 있다. 36개월 유아는 무료로 제공된다.

평창 휘닉스파크 로비

로비는 넓고 깔끔하다. 친절한 직원의 안내를 받아 체크인 할 수 있다. 

평창 휘닉스파크 키즈 플레이 라운지

부대 시설로는 베이커리 & 치킨집, 의류 및 기념품 샵, 반려동물 자율 보호소(사전 예약제), 키즈카페, 약국 등이 있다. 리조트에서 수영복 구매도 가능하다.














평창 휘닉스파크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평창 휘닉스파크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콘도는 크게 블루동(스카이콘도), 그린동, 오렌지동, 빌라동으로 나누어져 있다. 

블루동엔 스카이스탠다드, 스카이스위트, 스카이로얄, 스카이로얄스위트, 그린동엔 스탠다드, 스위트, 오렌지동엔 스탠다드, 스위트, 빌라동엔 로얄, 로얄 스위트 객실이 있다. 

호텔은 스페리어, 코리안룸, 스위트, 파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가 있고, 유스호스텔엔 10인 침대와 10인 온돌, 16인실이 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이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은 추가 비용만 지불하면 가능하다.













이동 팁

콘도 실내, 실외 주차장이 있다. 휘닉스평창 주차장, 봉평(남안교사거리), 장평시외버스터미널, 평창역(KTX)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 중이다. 











객실 이용 팁

스카이 스탠다드, 스카이 스위트, 스카이 로얄, 일반객실(스탠다드 ~ 로얄 스위트), 일반 객실 로얄은 반려동물 동반 입실이 가능하다.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에 따라 입실 가능한 객실이 다르다.











휘닉스파크 즐길 거리 - 블루캐니언 

평창 휘닉스파크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수심이 낮은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하기 좋은 풀이 있고, 피로를 풀어줄 온수풀도 있다. 오전엔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인기 높은 어트랙션 웨이브리버도 꼭 타보길 바란다. 







 



휘닉스파크 즐길 거리 - 관광 곤돌라, 루지  

평창 휘닉스파크 루지

곤돌라는 해발 1,050m까지 올라가며 트인 산 전망을 보시면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루지는 안전 교육 이후 탑승 가능하다. 둘 다 투숙객 할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니,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자. 










기타 팁

휘닉스파크에서는 투숙객을 위해 '봉평 5일장 & 무이예술관 버스 투어'를 준비했다. 올해 10월 27일까지 운영된다. 당일 선착순 40명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니, 여행 일정에 참고해 계획을 세워보자! 


 









평창 휘닉스파크 보러가기





평창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올스테이 @평창 휘닉스파크 공식홈페이지 @expedia

매거진의 이전글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캐릭터 룸 가족 호캉스 TIPS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