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삶 | Psalm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태현 May 04. 2021

호산나

for 1st Worship

이곳에 수없이 많은 사람 아니어도

주님의 이름을 높이는 이 없어도

나는 주님 한 분만을 노래합니다

주님은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호산나 호산나 가장 높으신 나의 주님

호산나 호산나 영원하신 나의 하나님

호산나 호산나 주님만 나의 소망이시며

호산나 호산나 주님만 나의 구원입니다     


내 삶에 위대한 성취 하나 없어도

세상에 자랑할 가진 것은 없어도

나는 주님 한 분만을 신뢰합니다

주님은 지금도 나를 이끄시는 하나님  

   

호산나 호산나 가장 높으신 나의 주님

호산나 호산나 영원하신 나의 하나님

호산나 호산나 주님만 나의 소망이시며

호산나 호산나 주님만 나의 구원입니다    

 

나는 주님 한 분만을 노래합니다

주님은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나는 주님 한 분만을 신뢰합니다

주님은 지금도 나를 이끄시는 하나님     


호산나 호산나 가장 높으신 나의 주님

호산나 호산나 영원하신 나의 하나님

호산나 호산나 가장 높으신 나의 주님

호산나 호산나 영원하신 나의 하나님


호산나 호산나 가장 높으신 나의 주님

호산나 호산나 영원하신 나의 하나님

호산나 호산나 주님만 나의 소망이시며

호산나 호산나 주님만 나의 구원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리스도의 평강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