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동생들하고 간 #팔각도
우리 동네 이마트쪽에 생겼었는데 왜이리 줄이 길지? 하다가 혼자는 못가니께 최근에 종로쪽에 가봤다.
#닭특수부위 는 이전에는 이자카야 같은 분위기의 전문점에서만 봤았는데 #프랜차이즈 화 했다는 게 성공 요인같다. 실제로 나도 동생들하고 뭐먹지? 돼지고기는 최근에 먹었고.. 하다 생각난 메뉴. 사업가분들의 빈자리 찾는 능력은 대단한 것 깉다.
다 익었나요? 익숙하지 않은 구이이기 때문에 우리도 직원분에게 물어봤던 것 같다. 분홍색 사라지면 먹어도 된다는 응대를 받았었는데 유튜브 보다가 팔각도 대표님 인터뷰가 나왔다. 굽기에 관한 응대도 메뉴얼화 한 내용이 나와서 소름. 핵심은 고객의 의심을->확신으로 만들어 해소해주면 우리편이 된다는 것. 생각보다 많은 고민이 성공 뒤에 숨어있었다.
왜 팔각일까? 부위 종류가 많아서? 기존 불판이 원형과 사각이여서? 이건듯. 구분짓기. 기본중의 기본이지만 가장 강력한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