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창현 Mar 23. 2020

시작하지 못한 당신에게, 행동하지 못한 당신에게

지금 시작하고, 나중에 완벽해져라

나를 바꾼 문장은 두꺼운 책도 아니였고, 나를 바꾼 문장은 긴 잔소리도 아니였고, 나를 바꾼 문장은 화려한 문장도 아니였습니다. 단 한 문장이 내 가슴에 울림을 주었습니다. 그 문장이 가슴에서 행동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렇게 전 느끼고, 깨닫고, 행동하고 인생이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바뀌고 있습니다. 이 문장이 나를 바꾸었다면, 다른 누군가도 바뀔 수 있을 듯해서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나를 바꾼 한 문장은 롭 무어, <결단>의 한 문장입니다



“지금 시작하고, 나중에 완벽해져라! (Start Now, Get Perfect Later)”



저는 새로운 채널을 운영해야겠다는 마음만 먹었습니다. '확실해지면 해야겠다. 이런 채널을 누가 볼까? 지금 운영하는 채널이나 잘하자!' 이 책의 부제는 자수성가 백만장자들의 압도적 성공 비밀이였습니다. 나는 그 비밀을 알면서도 미뤘습니다. 아니, 안 했습니다. 방금 이 문장을 다시 만났고, 채널의 이름을 50개를 만들었습니다. 


 [책속의 한문장, 나를 바꾼 한 문장, 명언이 나를 바꿨다. 한문장, 글귀, 유글(유튜브 좋은글), 좋나좋은글 등] 


 “한글날”, 쉬는날, 익숙한 말 “한문장의 글이 날바꾼다 : 한글날”이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그리고, 채널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파워포인트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녹음, 음악 찾고, 이 음악, 저 음악 그리고 편집, 인코딩까지, 아침 9시 30분 시작, 12시 완료! 업로드까지 완성했습니다. 


 오늘은 이 한 문장을 믿고 시작했습니다. “지금 시작하고, 나중에 완벽해져라! :자수성가 백만장자들의 압도적 성공 비밀” 저는 오늘 시작했고, 완벽해지는 방법 계속 찾아보겠습니다. 한글날 올 때까지 계속 해 보겠습니다.


https://youtu.be/VMEE41ahVrY

유튜브 영상

유튜브 채널로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해요)


작가의 이전글 수능 망하고, 진짜 꿈을 찾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