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randon Chung Jun 06. 2018

브랜돈의 갭투자 노하우 독점 공개

나나 너나 개나 소나 다할수 있는 최고의 투자

본좌 내일 중국에서 빌리어네어들과 밀담을 해야하는 스트레스와 함께, 항상 그렇듯, 뱅기가 추락할지도 모르다는 걱정으로 잠못이루는 상황에서, 야동을 한 판 때리고 쓰러져 잘까 하다가, 그 보다는 죽기전에 뭐 하나 우물국 개구리들에게 기여라도 하고 죽어야겠다 싶어, 헬조선에서 갭투자 하는 노하우를 과감히 공개한다. 참고로, 중국 빌리어네어를 만나는 이유도 이 갭투자 때문이다.

서론이 길었다. 

헬조선 인구의 95%이상이 난독증이라고 하니, 최대한 풀어서 어른이들이 잘 이해하도록 순서대로 명확히 나열만 해드리겠다. 


* 준비물 : 1,000만원 정도의 여유자금( 운이 좋으면 한푼도 안든다 ) 

1. 분양중인 신축 빌라 섭외 ( 반드시 매매가 3억 이하 )


2. 분양사무소에 전세를 끼고 구매하고 싶다고 얘기한다.


3. 최대한 전세와 매매가의 차이를 없앤다. 심지어 전세가와 매매가를 같이 해도 된다. '매매가 그대로 전세로 내놓고 싶은데요' 라고 말이다.


4. 분양사무소에서 난색을 표하면 쇼부를 친다. 본좌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원칙은 매매가와 전세가 최대 500만원 차이 이상은 거래 안한다.


5. 분양사무소에서 OK 하면, 계약금을 걸고 계약을 진행한다. 이 때, 계약금은 100만원만 하자. 더 걸어달라고 하는곳도 있는데, 사실 더 줘도 상관없다. 어차피 특약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6. 계약시 두 가지의 특약을 넣는다. 

    A. 만약, 전세세입자보다 다른 매입자가 나타날 경우, 본 계약은 취소하고 계약금은 돌려준다. ( 분양사무소에 유리한조항 )
    B. 만약, X 개월 이내에 전세세입자를 못 맞출 경우, 본 계약은 취소하고 계약금은 돌려준다. ( 투자자에 유리한 조항 )


7. 위의 두가지 특약을 넣지 않으면 진행하지 않는다. 갭투자의 기본은 리스크 제로이다. 이 두가지 특약을 않 넣으면 굉장히 위험한 요소들이 많이 생긴다.


8. 계약 후 전세세입자를 분양사무소에서 부동산에 내놓거나, 직접 부동산이나 다방, 직방등에 내놓는다.


9. 참고로 이 정도로 진행할 경우, 모든 취등록세를 계산하면, 매매가의 2%정도가 된다. 즉, 500갭을 염두해두고 구입했다면, 본인의 돈 500만원 + 3억의 2% 600만원 = 1,100만원을 투자하는 것이다.


10. 2년 후에, 전세를 적어도 5%이상 올릴것이므로, 이 때부터 수익이 나기 시작한다. 수익률 정도는 알아서 계산해라. 


- 끝 - 


자, 여기서 왜 신축 빌라를 섭외하는지, 왜 3억 이하여야 하는지, 특약조항이 없을때 어떤 문제가 생기는지, 왜 이게 일반 부동산 투자보다 우수한 방식인지, 왜 운이 좋으면 돈 한푼 없이 투자가 가능한지 따위의 설명은 생략한다. 

마지막으로, 이런 노하우 왜 알려주는지 지인들은 알고 있지만, 이 글을 읽는 당신은 모를 수 있으므로 다시 언급해주마. 

한국은 전세 시스템 때문에 망해가고 있다. 이걸 바꾸기 위해서 정부에 투서 참 많이 올렸다. 그래봤자 안바뀌더라. 그럼 방법이 없지. 

이렇게 너도나도 모두 갭투자를 하게 만들어서, '아, 전세살면 X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모든 헬조선 우물국 개구리들이 깨닫게 하는거다. 

전세가 없어지지 않으면, 이 우물국은 따로 핵폭탄이 필요 없이 작살이 날 것이야. 

못 믿겠으면, 갭투자 해보세요~ 투자자님들아~

매거진의 이전글 한국 핀테크 사업 프로세스 공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