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니줌 Oct 12. 2021

12월에게

(시) 백만년쯤잠들었다깨고싶다

<12월에게>  




찬비 오는 도시

외로운 남자는 옷깃도 외롭고

쓸쓸한 여자는 소매 끝도 쓸쓸해



사람아

내가 이름을 불렀고

네가 돌아보았을 때

그 이름인 걸 알았지



를 기억하는 오늘

이제 비로소 겨울이 오나보다  




#백만년쯤잠들었다깨고싶다 #12월에게_김봄#김봄 #유니줌 

작가의 이전글 바람이 길을 나선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