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파란카피
중견기업 홍보실장으로서 삶과 부동산 이야기를 담아 갈 파란카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무색무취
미국 애리조나 주에 정착하고 현지 회사에서 일 하고 있는 세 아이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김입문
야구와 양주를 좋아합니다. 모든 것들의 얄팍한 입문자.
팔로우
젼정
좋아하는 것들에 마음을 쓰는 순간을 좋아합니다. 동네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소다캣
인스타그램 @sodacatbooks
팔로우
주운
대수롭지 않은 이야기를 내키는 대로 씁니다.
팔로우
밤열두시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고픈, 찰나의 순간을 붙잡고자 노력하는, 오늘과 내일이 만나는 열두시가 좋은 사람
팔로우
도서출판 다른
소설, 시나리오, 게임 등 전 장르에서 사용 가능한 아마존 베스트셀러의 창작 팁을 담은 《작가를 위한 세계관 구축법》 시리즈가 새롭게 출간되었습니다.
팔로우
아룬
글을 채집하고 글을 씁니다.여전히 커서 뭐가 될지 스스로도 궁금해하며 살고 있습니다. <희망퇴사>, <부의 도약>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태평한 미아
자유의지와 거짓되지 않음을 소중한 가치로 여기며 내 길을 뚜벅뚜벅 걷고 있습니다. 기자를 하다가 무작정 영국에서 살다가 다시 돌아와 현재는 홍보&마케팅을 어찌어찌 하면서 진로고민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신현묵
'개발에 있어 형식에 얽매이는 행위야 말로 삽질이다.' - 백세코딩, 개발조직과 문화, 스타트업 주변의 이야기에 대해서 만연체로 끄적거림. 소프트웨어 개발자 주변의 이야기.
팔로우
사만다
11년차 글쟁이다. 경제지와 뉴미디어에서 기자로, IT 기업에서 인공지능 콘텐츠 라이터로 일했다. 자비스앤빌런즈에서는 현재 삼쩜삼 리서치랩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
팔로우
김별
당신의 마음을 쓰는 사람, 작가 김별입니다. <퇴사하면 끝일 거 같지?> , <세상에 이런 가족>, <나는 나랑 논다> 등을 썼습니다. 인스타그램 @byullybyully
팔로우
새벽의 해
새벽에 가장 밝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