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로지
감정에 언어를, 정서에 자리를. 혼자 말하기 어려운 마음의 결을 글로 엽니다. 정서를 다루고, 관계를 맺어가는 이야기.
팔로우
최성운
느리게 생각하고 이따금 적습니다.
팔로우
Just Be
예술을 통해 일상의 감동을 나누고자 합니다. 뮤지컬, 영화, 책, 연극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리뷰하며, 작품 속 깊은 의미와 메시지를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리는 강선생
디자이너를 꿈꿨지만 여행을 하며 지리교사로 전직. 수업 시간에 풀던 여행썰, 이젠 여기에서 풀어봅니다.
팔로우
한꽂쌤
한국상담심리학회 수퍼바이저, 교육학 박사(상담심리전공), 상담심리전문가, '하나에 꽂히는 사람', 책읽기를 좋아하고 글쓰기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미미최
여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진료도 합니다. 여자로 살아가기와 일하기에 대해서도 고민합니다.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박윤경
•2025년 <날지 않아도 괜찮아> 출간(글/그림) •처음 만난 번아웃 덕분에 나를 찾았습니다 •지잭권 분쟁과 번아웃을 예방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치
작가&편집자&글쓰기 강사&생활인. 건축가 남편과 양평 문호리에 집을 지어 세 식구가 살고 있습니다. <마당 있는 집에서 잘 살고 있습니다>, <난생처음 운전>을 썼습니다.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릴리리
예술가.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공연도 한다. 인세로 먹고 사는 게 꿈.
팔로우
초지일관
SW개발자에서 바리스타로 제2의 인생을 달리는 중! 누구나 사춘기를 겪는다. 아이들만 겪는 것은 아니다. 40대 후반 나의 사춘기는 끝나지 않았다. 죽기 전에 끝날까?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니나
책과 예술에 대해 씁니다. 사람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왜 어떻게 살지를 늘 고민합니다.
팔로우
소행성 쌔비Savvy
출판기획자로 ‘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을 편성준 작가와 진행하고, 문화 기획자로 의미있는 강연과 모임을 만들고 운영하며, 연극을 보고 기록합니다. 보령에 살며 서울을 오가요.
팔로우
제이미
공대를 나온 19년차 IT업종 종사자 결혼 8년차 이제 나의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솔직한 저의 이야기에 서로 위로와 공감이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노마주S
디지털노마드로 살아가는 창작자의 기록 이야기 :)
팔로우
무너
틈틈이 글쓰고 그림과 사진을 즐깁니다.
팔로우
맨발이
마음을 지나가는 크고 작은 이야기를 그림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