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5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59
명
김병민 변호사 In Praise of Idleness
아스날 최강야구 한화_원피스슬램덩크_비틀즈 너바나 퀸_타르콥스키 박찬욱 코엔의 팬_조영래 이태영 피터베넨슨을 존경_영화와 인권, 글쓰기를 좋아하는 변호사-공익법무관-헌법학 박사과정
구독
민수기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더 나은 세상을 열망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쓰겠습니다. 민수기는 광야와 같은 인생의 여정에서 희로애락하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구독
시드니언니 수니
IT 개발자로 호주 시드니에 이민 온 50대, 제2의 인생은 글 쓰는 삶을 살고 싶다. 무인성 사주팔자이지만 인성을 우주에서 끌어오기 위해 글쓰기 근육을 키우는 중이다.^^
구독
초등교사 윤수정
열정 가득한 교사로 우당탕 24년을 살았습니다. 재외교육기관, 부설초 교사로 근무했습니다. 아이 셋을 낳고 모든 것을 포기했다가 다시 시작해 겸임교수로 대학 강단에 서고 있습니다.
구독
바람난 인문학
카피라이터 출신의 현역 광고인이자 인문학 강사이며 <카피.카피라이팅.카피라이터>, <파워브랜드를 만드는 광고전략>,<여자나이 스물 ㅅ> 등의 저서가 있다. 현 '오브코스' 대표이사
구독
늦어서좋아
실패한 인생에 늦은 도전 한 방울을 더한다면? 중3 왕따 학생이 상위권 대학에 들어가고, 이민 실패한 40대가 공무원에 합격가능! 60세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오늘도 공부합니다.
구독
길엽
길엽(吉葉)의 브런치입니다. 시니어들의 행복된 삶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길엽 시니어 행복학교>를 세울 계획입니다. 노후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려 합니다
구독
I am YS
30여년 한국을 떠나 살다 잠시 돌아와 글을 씁니다. 90년대(20대)에 미국의 벤처(스타트업)회사로 갔다가, 실리콘벨리에 정착한후 반도체 관련 개발자로 일하고있습니다.
구독
문 진영
안녕하세요. 직업환경의학과 전문의이자 연구자이며,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환경보건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문진영입니다.
구독
품위있는 그녀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라는 말을 좋아하는 교사입니다. 운동과 글쓰기를 통해 행복을 느끼고 나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